바람房/Theme Photo

[사진으로 만나는] 고양 꽃축제가 끝나고...

바람아님 2016. 10. 16. 00:54

 

 

 

 

 

[사진으로 만나는] 고양 꽃축제가 끝나고...



"고양가을 꽃축제"가 끝난지 거의 일주일이 되가는데

해마다 열리는 전국 막걸리축제가 8~9일어 걸쳐 열렸다.


이때쯤 되면 전국의 이름난 막걸는 모두 모인다.

따라서 전국 막걸리를 시음해 볼수 있는 좋은 기회 이므로

거의 매년 이 축제에 참가한다.


기왕 호수 공원까지간김에 축제기간 들르지 못했으나 잔여 조형물과 

각종 문화 행사가 열리고 있어 잠시 들려 몇장의 사진을 남겼다. 




 [이미지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크기(1700x955)를 보실수 있습니다][일산호수공원 2016-10-8]

 










































Eternal Light - Chris Phill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