其他/카드뉴스

나체로 자는 게 좋은 10가지 이유

바람아님 2017. 3. 27. 00:04
[J플러스] 2017.03.24 14:20
벗고 자는 사진
벗고 자는 게 좋은 10가지 이유
잠옷을 살 필요가 없으니 돈이 절약되고 세탁할 옷도 줄어듭니다. 침대 시트를 더 자주 빨아야 할지도 모르지만 잠옷 세탁만큼 자주는 아닐 거에요.
집에서 잠옷으로 갈아입으면 밖에 나가는 게 엄청  귀찮죠. 좌식 생활은 건강에 안좋습니다. 자기 전까지 일상복을 입고 있으면 더 자주 나갈 수 있어요
바지와 속옷, 특히 꽉 끼는 브래지어를 입지 않고 두 개의 시트 사이에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그 기분이 당신을 미소짓게 하고 더 자유롭게 만들 거에요.
파트너와 살과 살이 맞닿는 기회가 늘어납니다. 특히 포옹이요. 이런 스킨십을 통해 옥시토신이 방출되는데, 파트너에게 좋은 감정을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침대 시트에 끼는 옷이나 끈이 없다고 생각해보세요. 셔츠가 뒤틀려서 당신을 압박할 일도 없죠.  더 깊은, 양질의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피부도 숨을 쉬어야 해요. 일반적으로 겨드랑이, 발, 성기 부분은 하루종일 여러 겹으로 덮여 있습니다. 통풍은 무좀 등의 피부 질병 위험을 낮춰줍니다.
덥게 자면 코티졸이 상승하고 기상 이후에도 유지돼 불안, 나쁜 음식에 대한 식욕, 체중 증가 등이 발생합니다. 알몸 수면은 체온을 최적의 범위로 유지해요
위와 같은 맥락에서, 알몸 수면은 체온을 조절해  멜라토닌과 성장 호르몬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체 노화를 예방하죠.
남성은 시원하게 잘수록 고환이 더 차갑게 유지돼 정자가 건강해집니다. 여성의 경우 더 통풍이 잘 되고 시원하게 자는 것이 `효모 감염`을 예방합니다.
에어컨이 없다면 여름 밤이 괴로울 수밖에 없죠.  땀흘려 축축해진 시트에서 일어나는 건 불쾌합니다.  벗고 자면 여름밤에 좀 더 시원하게 잘 잘 수 있어요

홀딱 벗고 자면 좋은 10가지 이유
향수만 뿌리고 나체로 잔다는 마릴린 먼로도 있었죠!
아직 조금 춥지만... 도... 도전?

※ 해외 라이프스타일 사이트 'LifeHack'에서 발췌했습니다.
원문보기: https://goo.gl/PQBXs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