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活文化/演藝·畵報·스포츠

"충격! 뮌헨이 김민재 매각 논의 중"…1시즌 만에 '번개 같은' 이별 가능성, "에베를 단장이 추진할 수 있어"

바람아님 2024. 3. 27. 07:02

마이데일리 2024. 3. 27. 05:40

충격적인 소식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이 내부적으로 김민재 매각 가능성을 논의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김민재는 올 시즌을 앞두고 이탈리아 세리에A 나폴리를 떠나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했다. 오자마자 핵심 수비수로 거듭났다. 주전 센터백이었던 마타이스 데 리흐트를 벤치로 밀어내며 주전으로 올라섰다. 시즌 중반까지 혹사 논란까지 일어날 정도로, 김민재는 주전으로 뛰고 또 뛰었다. 

하지만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 토트넘의 에릭 다이어가 오자 상황이 바뀌었다. 다이어는 단번에 주전 자리를 꿰찼고, 김민재는 벤치로 밀려났다. 또 데 리흐트가 주전 자리를 되찾았다. 그러자 바이에른 뮌헨은 연승을 달렸다. 토마스 투헬 감독은 다이어-데 리흐트 조합에 절대적인 신뢰를 드러냈다. 김민재에게 올 시즌 희망은 줄어들었다. 김민재와 함께 호흡을 맞추던 다요 우파페카노도 같은 처지가 됐다. 

"아시안컵에 다년온 후 김민재는 주전 자리를 잃었다. 투헬은 다이어와 데 리흐트에 의존하고 있고, 앞으로도 이 듀오에 변화를 줄 이유가 없다고 강조했다. 우파메카노 역시 미래가 불투명하다"고 설명했다. 


https://v.daum.net/v/20240327054006757
"충격! 뮌헨이 김민재 매각 논의 중"…1시즌 만에 '번개 같은' 이별 가능성, "에베를 단장이 추진할 수 있어"

 

"충격! 뮌헨이 김민재 매각 논의 중"…1시즌 만에 '번개 같은' 이별 가능성, "에베를 단장이 추진

[마이데일리 = 최용재 기자]충격적인 소식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이 내부적으로 김민재 매각 가능성을 논의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김민재는 올 시즌

v.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