記行·탐방·名畵/기행·여행.축제

[여행픽] "가을엔 내장산이지"… 정읍 당일치기 단풍 여행

바람아님 2024. 11. 10. 08:18

머니S  2024. 11. 10. 05:02

내장산 조각공원·생태공원·우화정·내장사 코스

내장산 국립공원은 국내에서 손에 꼽히는 단풍명소다. 우화정과 내장사는 특히 인기가 많다. 가을이면 단풍을 즐기기 위해 전국에서 여행객이 몰려든다. 한국관광공사가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정읍 내장산 탐방 코스를 추천했다.

내장산 단풍생태공원
조각공원에서 약 10분 정도 걸어가면 내장산 단풍생태공원이 있다. 가을이면 주변이 온통 붉게 물들어 단풍 세상이 펼쳐진다.....단풍생태공원에는 전망대가 있어 풍경을 감상하거나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다.

우화정
단풍생태공원 바로 건너편에 있는 서래탐방지원센터에서 출발하면 된다. 우화정이 있는 내장산 탐방안내소까지는 약 2시간 40분이 소요된다.

울긋불긋 물든 등산로를 따라 걷다 보면 어느새 우화정에 도착한다. 고즈넉한 분위기의 전통 건축물과 파란 지붕이 주변 단풍나무와 잘 어울린다.

내장사
우화정에서 내장사까지는 케이블카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내장산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내장산 단풍터널로 가는 코스를 추천한다.단풍나무들이 양쪽으로 끝없이 펼쳐져 있어 마치 터널을 이룬 듯한 광경을 감상할 수 있다. 황홀했던 단풍터널에서 나오면 오색찬란하게 물든 내장사가 보인다.


https://v.daum.net/v/20241110050251102
[여행픽] "가을엔 내장산이지"… 정읍 당일치기 단풍 여행

 

[여행픽] "가을엔 내장산이지"… 정읍 당일치기 단풍 여행

내장산 국립공원과 우화정은 가을이면 압도적인 풍경을 연출하는 단풍 명소다. /사진=한국관광공사내장산 국립공원은 국내에서 손에 꼽히는 단풍명소다. 우화정과 내장사는 특히 인기가 많다.

v.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