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房/꽃사진

[眞師日記] 서래섬 유채꽃 축제

바람아님 2023. 6. 2. 01:40

서래섬은 지금 유채꽃 축제중입니다.
매년 정례적으로 실시했던 서래섬 유채꽃 축제가 그동안 코로나19 여파로
중단되었다가 4년만에 실시 하는것으로 다양한 포토존을 만들어 야간까지 개장했다.

축제기간은 5월 12일부터 21일까지 19일간 열리는데 주말은 많은 사람들이 몰릴것으로
예상되어  15일(월요일) 출사에 나섰다. 그런데 이날 역시 많은 사람들이 몰려나와
촬영하는데 문제가 되었다. 그래서 생각해 낸것이 의도적으로 사람을 배제하지 않기로
했다 대신 신분노출이 되지 않도록 최대한 앵글조작을 하면서 현장 분위를 촬영했다.

사실 이곳 유채꽃 촬영은 저녁무렵 석양과 함께 찍는게 팁인데 그렇게 긴 시간을 
있을수 없어 내가 원하는 구도의 사진을 찍고 곧 철수했다.
주말에도 엄청난 인파가 몰렸었지만 꽃은 손상없이 처음처럼 매우 싱싱하게 유지되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사이즈의 이미지 보기가 가능합니다. [서래섬  2023-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