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事論壇/橫設竪設

‘보수우파’ 김흥국 폭탄선언, 총선판 뛰어드나…“‘큰일’ 좀 만들어보고 있어”

바람아님 2024. 3. 7. 05:02

디지털타임스 2024. 3. 7. 03:22

가수 김흥국씨, ‘이봉규tv’와 전화인터뷰서…“곳곳에 저를 필요로 연락이 오는 친구·후배 많아”
“놀면 뭐해요? 우리 대한민국 위해서 與 국회의원 과반이 좀 넘어야 될 것 아닌가”
“(국민의힘이) 숫자가 너무 열세다 보니까…尹대통령께서 마음대로 못하시지 않나”

오는 4·10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보수우파'를 자처하는 가수 김흥국씨가 "개인적으로 큰 일 좀 만들어보고 있다"면서 "조만간에 이제 발표가 될 것"이라고 폭탄선언을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흥국씨는 지난 대선에서 윤석열 대통령 지지를 공개 선언한 바 있다.

7일 정치권에 따르면, 김흥국씨는 최근 방송된 유튜브 '이봉규tv'에 출연해 "이제 4월 12일 총선이 한 달도 안 남았지 않나. 그래서 곳곳에 저를 필요로 연락이 오는 친구든 후배든 많다"며 이같이 밝혔다.

진행자인 이봉규 시사평론가가 '국민의힘 호랑나비로 날아야 하지 않나'라고 운을 떼자, 김흥국씨는 "날아야죠. 놀면 뭐해요? 우리 대한민국을 위해서 우리(국민의힘) 국회의원이 과반수가 좀 넘어야 될 것 아닌가"라고 말했다. 이어 "(국민의힘이) 숫자가 너무 열세다 보니까 윤석열 대통령께서 마음대로 또 못하시지 않나"라고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지난 1일 김흥국씨는 배우 신현준·정준호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정신업쇼'에 출연해 "이번 총선은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랑 같이 다니고 싶다"는 취지의 발언을 해 주목받았다....최근 국민의힘 영입 인재 한정민 예비후보를 공개적으로 응원한 진행자 정준호씨도 김흥국씨를 향해 "용산에서 기 받으시라"고 덕담을 건넸다.


https://v.daum.net/v/20240307032212175
‘보수우파’ 김흥국 폭탄선언, 총선판 뛰어드나…“‘큰일’ 좀 만들어보고 있어”

 

‘보수우파’ 김흥국 폭탄선언, 총선판 뛰어드나…“‘큰일’ 좀 만들어보고 있어”

오는 4·10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보수우파'를 자처하는 가수 김흥국씨가 "개인적으로 큰 일 좀 만들어보고 있다"면서 "조만간에 이제 발표가 될 것"이라고 폭탄선언을 해 관심이 집중되고

v.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