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氣칼럼니스트/정기수 칼럼

이재명-조폭-이해찬 커넥션…‘검찰의 대작(大作)’ [정기수 칼럼]

바람아님 2023. 2. 4. 04:31

데일리안 2023. 2. 4. 04:04

‘신작 소설’ 말장난 이재명의 대북 송금 대선 기획
이해찬 20년 집권론에 이재명 대권 포함
도지사, 조폭과 종북 주사파가 한 팀 돼
한동훈 깡패 언급은 김성태 배상윤 등 지칭

“아마 검찰의 신작 소설이 나온 것 같은데, 종전의 창작 실력으로 봐서 잘 안 팔릴 것이다. (김성태와 통화에서 자기가 ‘고맙다’라고 했다는 검찰 진술에 대해) 소설 가지고 자꾸 그러지 마시라.”

이재명은 그의 특기인 말장난으로 구렁이 담 넘어가려는 듯하나 사태 전개가 심상치 않다. 수사 상황이 전혀 소설 같지 않다. 태국 골프장에서 붙잡혀 압송된 쌍방울 전 회장(지금도 실소유주) 김성태는 20여일 전 입국 시 “(알지도 못하는) 이재명 때문에 인생이 초토화됐다”라고 했으나 이 말은 곧 바뀌었다.

(중략)
이해찬은 민주당과 종북 주사파의 대부 격 인물로서 호남 언론인 출신 이낙연 대신 이재명을 민주당 대선 후보로 밀었다. ‘민주당 20년 집권’을 위해 문재인에 이어 이재명이라는 꼭두각시가 필요했을까?
.......이들은 이재명이 당선됐을 경우 청와대, 내각, 정부 중요 산하기관에 배치됐을 것이다. 아찔하지 않은가? 0.73% 포인트 차로 윤석열이 이기는 바람에 이들 친(親) 김정은 세력이 청와대로 그대로 이동해 나라를 좌지우지하는 사태가 저지됐다.

쌍방울 대북 송금 수사는 신작(新作) 단편소설이 아니고, 이해찬과 이재명 그리고 조폭들의 거대한 음모를 파헤치는 대작(大作)을 검찰이 집필 중이라고 봐야 한다.

https://v.daum.net/v/20230204040405305
이재명-조폭-이해찬 커넥션…‘검찰의 대작(大作)’ [정기수 칼럼]

 

이재명-조폭-이해찬 커넥션…‘검찰의 대작(大作)’ [정기수 칼럼]

“아마 검찰의 신작 소설이 나온 것 같은데, 종전의 창작 실력으로 봐서 잘 안 팔릴 것이다. (김성태와 통화에서 자기가 ‘고맙다’라고 했다는 검찰 진술에 대해) 소설 가지고 자꾸 그러지 마시

v.daum.net

 

김성태 전 쌍방울그룹 회장(왼쪽),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이해찬 전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 데일리안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