丹陽房/photo gallery

올림픽공원-1.나홀로 나무-유채꽃 청보리와 어울리다

바람아님 2014. 5. 6. 16:17


어린이날(5월5일) 봄의 연청록색 향연을 보기 위해 올림픽공원을 찾았다.

그 중 나홀로 나무 아랫쪽에는 만발한 유채와 한참 푸른 빛이 빛나는 보리가

나홀로 나무 그리고 상춘객과 어울려 새로운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었다.

내가 본 유채꽃으로는 최상으로 기분이 좋았다.

유채꽃 밭에서 그리고 몽촌토성(夢村土城) 위에서 촬영한 사진을 소개합니다.


"나홀로 나무"와 "수령 530년 (보호수)은행나무"


올림픽공원 9경 중 "제6경 나홀로 나무"


언덕위의 보호수 - 수령 530년 은행나무







상춘객에게 허용된 마지막 경계선에서 





夢村土城 위쪽에서 내려다 본다



스마트폰 촬영도 삼각대와 거치대를 사용 좋은 화질을 위해 애쓰는 진사님



<불로그 내 링크>

1.겨울에 보는 올림픽공원 10경(1월)

2.올림픽공원의 봄 풍광 (2) - 나홀로 나무와 몽촌해자 풍경(5월)

3.올림픽공원(2) 여름 - 조각가 이승택씨의 작품/ 나 홀로 나무 (6월)

4.올림픽공원 (2) 가을의 나홀로 나무(1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