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房/풍경사진

[고양호수공원] 고양호수 예술축제가 있던 날

바람아님 2014. 10. 25. 23:18

 

 

 

 [고양호수공원] 고양호수 예술축제가 있던 날

 

고양시는 매년 큰 행사를 봄,가을로 개최 하고 있다. 봄에 열리는 고양국제 꽃 박람회는 해가 갈수록

참가하는 국가와 규모가 날로 확대 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가을 꽃 축제도 10월에 열리고 있다.

올 가을 축제는 각종 테마정원을 주제로 열린바 있으며 또 하나의 큰 행사는 9월말에 개최되는 '고양

호수예술축제' 이다.

 

고양호수예술축제에도 수많은 나라에서 다수의 예술단체들이 참가 하고 있어 일일이 다 열거 할수 없

는데 축제 마지막날 찾은 호수공원에는 고양시민 뿐만 아니라 서울등 소문을 듣고 찾아 온 사람들이

북새통을 떨었다. 연극 지망생들이 펼치는 거리공연,  쿠스코 음악을 연주하는 남미악사들 그리고

연애인을 꿈꾸는 초등학교 또는 중학생으로 보이는 소녀들의 발랄한 춤사위를 즐겁게 보았다.

 

 

 

 

 

 

 

 

 

 

 

 

 

 

 

 

 

 

 

 

 

 

 

 

 

 

      [축제 초청작품-경계에서...Two sink,Three Float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