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活文化/演藝·畵報·스포츠

축구협회장 출마 신문선 "정몽규, 숨지 말고 토론회 나와야…선거운영위가 빨리 추진해달라"

바람아님 2025. 1. 5. 00:54

엑스포츠뉴스  2025. 1. 5. 00:00

제55대 대한축구협회 회장 선거에 나선 신문선 후보가 4선에 도전하는 정몽규 전 대한축구협회장에게 토론회 참여를 촉구했다.

출마 선언 때 후보간 토론회에 응하겠다는 약속 지킬 것을 강조했다.

신 후보는 4일 입장문을 낸 뒤 "정몽규 후보는 2024년 12월 19일 제55대 대한축구협회 회장 출마 기자회견에서 후보자간 3자 공개 토론 응하겠다. 하지만 그는 디른 후보자들이 공약을 밝혀주면 이에 근거해 토론회를 하겠다는 교묘한 조건을 제시했다"며 "허정무 후보가 1월 3일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했고 그러면서 정몽규 후보가 전제한 조건이 성립됐다. 그러나 정 후보는 공개 토론에 대한 답변을 하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다.

신 후보는 이어 "정몽규 후보는 국민에게 약속한 토론회에 나서기 바란다. 만약 토론회에 참석하지 않는다면 국민을 기만했다는 비판을 면치 못할 것"이라고 했다.

신 후보와 정 후보 외에 또 다른 후보인 허정무 후보(전 국가대표팀 감독)는 이미 후보자간 토론회에 대해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토론회가 열릴 경우 허 후보는 정 후보에게 문제점으로 언급하고 싶은 사안에 대해 "선거 관리나 협회 운영도 좋다"며 "어떤 문제라도 국민들, 팬들이 보는 앞에서 당당하게 토론하는 게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https://v.daum.net/v/20250105000003684
축구협회장 출마 신문선 "정몽규, 숨지 말고 토론회 나와야…선거운영위가 빨리 추진해달라"

 

축구협회장 출마 신문선 "정몽규, 숨지 말고 토론회 나와야…선거운영위가 빨리 추진해달라"

(엑스포츠뉴스 김현기 기자) 제55대 대한축구협회 회장 선거에 나선 신문선 후보가 4선에 도전하는 정몽규 전 대한축구협회장에게 토론회 참여를 촉구했다. 출마 선언 때 후보간 토론회에 응하

v.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