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活文化/演藝·畵報·스포츠

[화보] 360도 각도서 촬영한 초미니 비키니女, 영상 보니

바람아님 2016. 2. 19. 00:16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6.02.18 14:40
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기사 이미지
미국의 스포츠 전문지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가 최근 발매한 ‘2016 수영복 특집판’이 화제다. 이 잡지는 해마다 유명 스포츠 스타들과 톱 모델들의 수영복 화보를 싣는 것으로 유명하다.

SI는 올해 수영복 특집판에서 새로운 실험에 도전했다. 미국 연예지 ‘버라이어티’는 “SI가 수영복 특집판에 가상현실(VR) 버전까지 내놓았다”고 16일 보도했다. 이번 SI 수영복 특집판은 일반 가판대 혹은 서점에서 살 수 있는 일반 버전이 있고, 추가 비용을 내고 살 수 있는 가상현실 버전이 있다는 것이다.
 
가상현실 버전은 수영복 모델의 촬영 장면을 360도 각도에서 모두 볼 수 있다. SI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영상 속 좌측 상단에 있는 화살표를 누르면 화면이 이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영상 Sports Illustrated Swimsuit 유튜브 계정]
[사진 AP=뉴시스, Sports Illustrated Swimsuit 유튜브 계정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