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房/꽃사진

[眞師日記] 고석정 꽃밭

바람아님 2023. 6. 15. 08:29

고석정 꽃밭의 봄꽃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라는 기사가 실렸다.
과거 군부대 포사격 훈련장이었던 곳으로 지난 2016년부터 철원군이 꽃을 심기 시작했고, 
몇년전부터 소문이 나면서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난 곳으로 올해는 꼭 한번
방문하고 싶었는데 마침 우리집 아이가 쉬는 날이라 갈수 있었다.

꽃밭은 생각보다 넓었다. 원래 이곳은 가을꽃으로 더 유명한데 봄꽃으로도 화사한 유채꽃과
꽃양귀비 그리고 다양한 색깔의 메리골드가 조화를 이뤄 멋진 꽃밭이 되었다.
날씨가 다소 더워 힘은 들었지만 나름대로 보람이 있었던 날이 었다.

더위를 식히라고 모든 방문객들에게 각종 색이 다른 양산을 제공해 사진 찍는 사람들은
구도 잡기가 한결 수월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사이즈의 이미지 보기가 가능합니다. [철원 고석정꽃밭 2023-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