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房/꽃사진

[반포 서래섬] 유채꽃이 피었습니다.

바람아님 2015. 5. 26. 00:41

 

     

 

[반포 서래섬] 유채꽃이 피었습니다.

 

신문기사에서 얼핏 반포 서래섬의 유채꽃 축제가 16~17일 양일에 걸쳐 열린다는 기사를 보았다.

그러나 그때는 내가 큰 슬픔을 당한 시기라 두문 분출하고 18일 한강 바람도 쐬일겸

서래섬을 찾았다. 그동안은 반포지구 호안공사 관계로 서래섬에 들어 갈수 없었는데

축제일을 맞아 일주일간 공사를 중단하고 방문객을 맞았다.

 

축제가 끝났지만 유채꽃의 상태는 매우 양호했다. 찾는사람들도 상당히 많은 편이다.

또한 진사들역시 제철을 맞았으니 당연히 바글거리고 특별히 눈에 띄는 연인들의

천진한 사진놀이가 보는 사람도 즐겁게 하였다.

 

 

[이미지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크기(1700x950)를 보실수 있습니다][2015-5-18]

 

 

 

 

 

 

 

 

 

 

 

 

 

 

 

 

 

 

 

 

 

 

 

 

 

 

 

 

 

 

 

 

 

 

 

 

 

 

 

 

 

 

 

 

♪Perhaps Love -James Galway (Flute)